728x90

https://partner.bybit.com/b/developer

(바이비트 파트너 수수료할인 + 최대 600달러 증정금 지급 가입링크)

 

Bybit | Cryptocurrency Trading Platform

Bybit is one of the fastest growing cryptocurrency exchanges, with more than 2 million registered users. You can buy and sell crypto instantly, or trade popular coins across different contract types as you’d like.

www.bybit.com

 

개발기간 6주(백테스팅 1달)

디자인감각이 없어서 많이 없어보인다

 

 

개발배경


어느날부터 비트코인 자동매매 관련 광고가 많이떠가지고 궁금증을 갖게되었다

도대체 자동매매에 어떤부분에 인공지능을 활용했다는거지..?

자동매매 알고리즘은 어떻게되는거지? 어떨때 매수하고 매도하는건지?

저렇게 매매하면 짜잘짜잘하게 수익보다가 나중에 한번에 다잃지 않나 ? 하는 위험한 자동매매 프로그램들이 너무많았다.

 

나는 1년전 바이낸스 리더보드를 이용한 카피트레이딩을 개발한 경험을 기반으로 자동매매를 만들기 시작했고

 

자동매매 알고리즘은 크게 4개 만들 생각이었다.

 

1. 볼린저밴드를 이용한 자동매매 알고리즘

2. 유튜버 나씨 5분봉 3틱룰

3. 그리드매매

4. 유튜브 스트리머(박호두,사또,짭구) 반대매매(카피매매가능)

 

4번은 솔직히 코인 매매방송하는 사람들인데 항상 돈을 크게잃길래

반대로 따라가면 돈을 벌거같은데? ㅋㅋ 라는 생각으로 만들어보았다.

 

수익률, 거래내역


 

약 한달간 돌린결과 6만 달러로 시작하여 4만달러라는 수익을 벌었다.

운이 좋았던게 9월7일?쯤에 스트리머 반대매매로 2만달러인가 크게 수익을 보았다.

 

그리고 볼린저밴드(롱) 15분봉 단타로 수익을 꽤보았고, 그리드매매의 경우 승률은 높은데 수익률은 적었다 

 

수익,거래내역을 사진으로만 공개하면 주작이라는 분들이 많아,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 해놨습니다 

 

후기


내가 개발한 볼린저밴드매매는 , 비트코인의 추세를 예측하고 중단기적으로 올라갈거 같아서 롱볼린저 밴드를 자주 이용했다.  하락장에서도 나름 수익을 보았다 (원웨이 하락이 없었기때문...) 볼린저밴드 매매 같은경우 횡보장에도 수익을 볼수있어서 좋았고, 만약 내가 롱 볼린저밴드를 돌리는데 상승장이었다면 큰수익이 나온다는게 좋았다.

ㅇ볼린저밴드 자동매매는 횡보장=수익 , 상승장=수익, 하락장=손실or본절 인거같다

 

그리드 자동매매 같은경우 약 일주일 내내 돌려봤는데 손실이 난적이 없었다.

물론 6만달러로 자동매매를 돌리는데 하루수익이 100~300달러 밖에 안나온다

그리드매매같은 경우 수익률은 낮지만 횡보장,변동성이 심한장에 안정적으로 항상 수익이나고 원웨이 하락 or 원웨이 상승 장에 안좋다

 

유튜브 스트리머 매매 같은경우 단기적으로 크게 손실볼수도있지만 시드만 넉넉하다면 결국 수익을 보는거같다

오늘 크게잃지만 내일은 크게 벌거라는 믿음으로 해야된다... 재미삼아 만들었지만 이게 가장 시드 등락폭이 심하다 

 

배포


https://www.youtube.com/watch?v=bePW35wE3Ig 

 

제 유튜브 채널입니다..

인터넷광고에 돌아다니는 AI자동매매 no1 이런것보단 그냥 알고리즘 공개하고 상승장에 좋은 알고리즘, 하락장에 좋은알고리즘, 횡보장에 좋은알고리즘 중 선택하여 수익과 손실을 보면서 자동매매 돌리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제가 만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프로그램 이용할수 있으며 영상시청 부탁드리며 (문의는 카카오톡 sososoll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