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밈코인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요즘 밈코인 시장이 아주 뜨겁길래 투자할만한 밈코인 하나를 찾아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인은 바로 DogeFish(feat.개고기? 도피?) 관련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dogefish.com

 

도지피쉬는 도지랑 물고기가 합쳐진 하나의 밈코인인데요, 백서를 읽어보니까 다른 밈코인들과는 다르게 낚시P2E게임을 개발중이라고하네요. P2E를 즐기기 위해서 낚시대, 미끼 등 낚시용품을 사야되서 DogeFish의 유동성은 줄어들고

낚시용품 구매하는데 쓰인 코인들은 소각된다고 하네요

코인은 현재 프리세일 진행중이고 메타마스크를 통해 프리세일에 참여할수 있네요

 

솔직히 밈코인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 소액(300$)만 투자햇어요. 도지피쉬는 개당 0.00011달러에 판매중이고

모두 판매되도 시가총액이 5억? 정도밖에 안되서 유명해지기만 한다면, 상장하고나서 미친듯이 오를수도...ㅎㅎ

자세한 부분은 공식홈페이지가서 백서를 홈페이지설명 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투자하셔서 손실/수익은 본인의 책임이니...)


구매방법

🚀 DogeFish 사전판매 참여방법 🚀


1. DogeFish 공식웹사이트(dogefish.com) 에 접속한다.
2. Connect Wallet을 선택하여 메타마스크를 연결한다.
3. 토큰을 구매할 네트워크(ETH,BSC,MATIC)을 선택한다.
4. 구매하고자 하는 토큰을 입력후 구매한다.

(구매전 백서,트위터,사이트 확인은 필수)

 


로드맵

 

1단계 : 토큰 프리세일

2단계 : 토큰 수령

3단계 : 덱스거래소 상장

4단계 :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5단계 : P2E게임 오픈

6단계 : CEX거래소상장(바이낸스,비트겟,바이비트..?)

 

현재 로드맵 1단계 진행중이라 뜨끈뜨끈한 밈코인이네요 

 


TOKENOMICS

25% : 프리세일

25% : 마케팅

25% : P2E보상

15% : 스테이킹보상

10% : 유동성

 

눈에 띄는건 P2E보상이 스테이킹 보상보다 높다는건데, 결국 도지피쉬가 출시하면 낚시대 사서 P2E돌려야겠어요 ㅎㅎ

중요한건 백서를 읽어보니 P2E를 통해 얻은 도지피쉬는 1달의 락업이 있다고하네요(P2E출시 후 가격상승 및 코인의 가격하락을 막기위해 락업이라고하네요)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니 공식사이트가셔서 자세히 읽어보시고 투자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http://dogefish.com/

 

DogeFish | Play to Earn Meme Coin

Presale Token Claiming The DOGEFISH staking smart contract is programmed to distribute tokens to all stakers in the pool over a period of two years, providing sustained passive rewards.

dogefish.com

 

https://twitter.com/dogefishtoken

 

X의 DogeFish Official님(@DogeFishToken)

The DogeFish Coin is the cutest fish in the world. It is a P2E meme coin that combines real target fish species data with the metaverse.

twitter.com

 

728x90

+ Recent posts